보현화(普賢華)

☞■ my page ■☜/긴 글, 긴 이야기

경산도량 단합대회(2006.11.19)/단체및 기수별 사진들....

보현화 2006. 11. 22. 08:35














===============================================================================


*만배를 9번이나 하신 대각성(1기) 보살님...

오늘 패션이 카리스마 넘칩니다.ㅎㅎ

"보살님. 카리스마 넘쳐요~"

"어~그래. 나 칼 있스마. 칼 있다꼬~ㅎㅎ"


*7기님들...

저 위의 기수별 사진의 7기 사진은 원본이고,

여기 두개는 제가 포토샵 편집한(얼굴이 보이도록 최대한 살린) 사진입니다.

똑같은 촬영모드로 찍었는데 유독 7기님들 사진이 이상하게 나왔네요??

왜 그랬을까요잉? ㅎㅎㅎ

어쨌거나 제 사진기술미숙이니 죄송하옵니당~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