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현화(普賢華)

☞■ my page ■☜/긴 글, 긴 이야기

중국여행(화산/숭산/태항산 트레킹)-3/2013.8.8~8.13

보현화 2013. 8. 30. 18:44

■ 넷째 날(2013.8.11)-태항산.왕망령

▶ 05:00 집결,05:10 출발. 산 위에서 1박하고 내려 오므로 준비물과 따뜻한 옷 챙기기. 중국은 아침식사를 하지 않으므로 아침도 부실하거니와 아침식사 하려고 아침시간을 허비하느니 음식을 갖고 와서 차 안에 가면서 먹음으로서 시간 절약/약 7시 경 구련산에 도착해서 999계단을 올라갈 팀과 엘리베이터(개인경비 30위안.약 6,000원) 타고 갈 팀 나누다. 나는 엘리베이터(160m.56층) 선택

160m엘리베이터                          엘리베이터 탑승권(30위안.한화 6,000정도)                                  천호폭포

▶ 오전코스:절벽장랑 경유-류수성과 웅장한 협곡 석애구 주가포

돌이 많아 돌집이 많다                             식당이름이 가화만사흥(家和萬事興)                                    석애구촌

▶ 석애구 주가포의 산위 식당 '도가식당'에 13:00 도착~14:00 점심식사 후 출발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오후코스:석애구촌-귀봉입구-천문-천주쌍봉-왕망령-생태빈관(산위호텔)/오후코스는 약 2~3시간 소요된다고 한다. 낮 더운 시간에 약 5시간을 걸어 모두 지친 탓에 딱 1명만 오후코스로 현지가이드와 함께 떠나고 나머지는 빵차(개인경비. 우리나라돈 5,000)로 왕망령,호텔로 이동(빵차로 약 30분 소요)-14:40 산 위 왕망령.호텔에 도착. 우리가 일찍 온 바람에 아직 호텔 방이 셋팅이 안 되어 왕망령 정상 1시간 코스(왕망령산장-무운애-방지정-관일대)를 걷다. 도중에 비가 잠시 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