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현화(普賢華)

▶펌자료방◀/해우소와 휴게실

잘생겨서 화제 됐던 죄수 조기 출소..모델로 인생 2막

보현화 2016. 3. 10. 23:55

http://media.daum.net/foreign/america/newsview?newsid=20160310181353205



잘생겨서 화제 됐던 죄수 조기 출소..모델로 인생 2막

세계일보 | 김동환 | 입력 2016.03.10. 18:13


모델 에이전시와의 옥중 계약으로 화제가 됐던 미국인 죄수가 조기 출소했다. 그는 패션모델로 제2의 인생을 걷게 된다.

지난 9일(현지시간) 미국 ABC 뉴스에 따르면 제레미 믹스의 에이전시 관계자가 “하루 전 그가 출소했다”고 이날 말했다.

제레미는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불법무기를 소지한 혐의로 경찰에 체포돼 2014년 6월, 징역 2년3개월을 선고받았다.

제레미의 출소 예정일은 올 9월쯤이나, 모범수로 선정돼 조기 출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제레미는 수감 중 뜻하지 않은 길을 걸었다. 그의 '머그샷(범인 식별용 사진)'이 캘리포니아주 스톡턴 경찰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공개되자, 여러 모델 에이전시가 계약 물밑작업을 펼친 것이다. 쌍꺼풀과 날카로운 광대뼈, 두툼한 입술과 아련한 눈빛으로 가득 찬 사진은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해 3월, 제레미는 영입작전을 펼친 에이전시 중 한 곳과 계약했다.

당시 제레미는 “가족을 부양하고 새로운 인생을 살 기회를 잡게 됐다”며 “얼굴이 관심을 끌리라 전혀 예상치 못했는데 이런 일이 생겨 정말 감사하다”고 ABC 뉴스에 말했다.

제레미는 “모델뿐만 아니라 배우로서도 활동하고 싶다”며 “캘리포니아 바이크 갱단을 주제로 한 TV 드라마 ‘선즈 오브 아나키(Sons of Anarchy)’의 배우처럼 보이고 싶다”고 포부도 드러냈다.

제레미는 “지금도 난 우리 가족만을 생각하고 있다”며 “특히 아들이 많이 생각난다”고 말했다. 이어 “가족은 내가 가진 전부”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에이전시 관계자는 “제레미는 여러 갈래의 길을 앞에 두고 있다”며 “그는 자신에게 쏟아지는 수많은 관심, 특히 가족과 주변 사람들의 사랑을 고마워하고 있다”고 말했다.

출소했지만 제레미는 곧바로 사회생활에 나서지 않는다. 그는 갱생 준비를 몇 주간 한 뒤, 모델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제레미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가족을 비롯해 응원을 보내준 분들께 감사하다”며 “앞에 놓인 미래가 정말 기쁘다”고 말했다.

김동환 기자kimcharr@segye.com
사진=미국 뉴욕데일리뉴스·ABC 뉴스 영상화면 캡처



재밌는 댓글과 그 댓글에 달린 댓글..


★몽쉘통통

 
      빵공작
      미국 가면..남동생..잘 생겼다고..여자들이..줄줄줄....입니다. 서양에서는 저런 입술..엄청좋아
     해요. 해서..안젤리나 졸리 닮은 입술 할려고 성형도 하구..특히..입술 성형이 대 유행이었죠...
     여자들이..괜히 주둥이를 내밀기도 하구...동생주둥이는 축복 받은 듯...2016.03.10 21:27|신고
     minguan
    누나인 당신도 못생겼겠네...남매니까...2016.03.10 21:38|신고
    플로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축복받은 동생주둥이 ㅎㅎ2016.03.10 21:38|신고
    보현화
    내 남동생 주둥이도 저렇게 입술만 두접시 나올기세임 근데 못생겼음..저런 주둥이는 함부로 달고 
    태어나는거 아냐.. 저사람은 매치가 되니까 저렇지....몽쉘통통님의 글에 한참을 웃어 봅니다.
    아래 댓글 다신 님들도요~ㅎㅎ2016.03.10 23:41|삭제

울트라파워
      보현화
     울트라파워님의 센스 넘치는 유머와 판단력에 놀랍니다. 재밌는 댓글들이 기사보다
     더 시선 끄는 경우라고나 할까요~^^2016.03.10 23:46